스킵 네비게이션

  • 센터소개

  • 인사말

사람은 누구나 아플 때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질병이 더 잘 생깁니다.
식생활, 운동, 흡연, 음주 등의 생활습관에 따라 달라지므로 생활습관성질환(또는 만성병)이라고 합니다.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비만, 암(위암, 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질병은 어느 한 순간에 생기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서서히 발생합니다.

평소에 ‘나는 건강하다’라고 자신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런 분이 정말 건강한지는 알 수 없습니다. 많은 질병들은 서서히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아픈 것을 느꼈을 때는 내 몸속의 질병은 이미 많이 진행된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질병은 일찍 발견해야 합니다.

나도 모르는, 내 몸 속의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기 위해 하는 진료, 검사 등을 건강검진이라고 합니다.
가천대 길병원 국민검진센터에서는 우리 국민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기 위한 모든 검진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유아기, 청소년기, 장년기, 노년기에 적합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활동이 활발한 청장년에는 근로자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2년에 한 번은 검진을 받아야 하고 화학물질이나 먼지와 소음 등에 노출되는 근로자는 6월에서 2년에 한 번씩 특수건강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국민검진센터에서는 국내 최고의 직업병 전문가가 여러분의 직업병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수건강진단은 사업장 현장에서 받는 것보다는 병원에 방문해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직업병을 조기에 정확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흔하지만 심각한 후유증을 초래하는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 국민검진센터에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기초적인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최고의 의료진(직업병 전문의와 가정의학전문의)과 현대적 건물에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은 가천대 길병원 국민검진센터에 맡기십시오.

국민검진센터